이틀 만에 1억 4백 5십 1만 7천원을 날리다??

지난 주부터 블로그에 정식 도메인을 달아주고 싶어서 여러가지 도메인 후보를 정해놓고 검색을 하고 있었습니다.

제가 생각했던 블로그 주제에 맞춰서 며칠을 고민해서 등록이 가능한 십 여개 리스트를 만들고 결국에는 2개를 등록을 했답니다.
(지금 블로그 주소가 바로 그 중에 하나입니다.)

그런데, 오늘 우연히 추가로 도메인 등록을 하려고하다 블루웹에서 제공하는 도메인 가치평가 서비스라는 걸 발견하게 됐죠.

재미삼아 만들어놨던 리스트의 도메인들을 하나씩 넣어봤죠.

근데......

그중에 하나가 무려 1억4백5십1만7천원이 나오는 것입니다!!!!


다른 도메인들은 기껏해야 백만원 정도까지 나오는 것에 비해서 이 도메인 하나가 이렇게 가격이 높게 나오니 기뻐서 얼른 등록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 불가능 OTL.....

21일날 이미 다른 곳에서 등록을 했네요. 흑..

물론 이 서비스가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. 특히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포탈로 검색해보면 검색점수에 따라 평가액이 천장부지로 오르는 것이 신뢰도가 높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.

하지만, 왠지 1억이 머릿속에 맴도는 것이 이틀만 빨리 이 서비스를 알았더라면 얼른 등록을 했을텐데 하는 후회가 마구마구 드네요.

참고로 지금 사용하는 도메인(ibizstory.com)은 달랑 287,000원 나옵니다. ㅠㅠ

마인드컨트롤이 절실한 아이헌터입니다. :)



여러분들도 보유하고 계신 도메인이 있으시다면 재미삼아서 한번 평가액을 확인해보세요!

평가액이 1억 이상 나오신 분들은 트랙백이나 댓글 달아주시면 사부로 모시겠습니다~~ :)


Write your message and submit

티스토리 툴바